2019년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「취업동아리 모집」 홍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19-03-08 | 조회수 | 16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취업동아리 개인별 신청서.zip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2019년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「취업동아리 모집」 홍보
- 모집분야: (팀) 대기업, 중견·중소기업, 공기업·준정부기관, 외국계기업, 금융권, 기타 (개인) 기존동아리 중 희망팀에 매칭 - 회원수: 10명 이상(10명~20명 권장) - 구성학년: 재적생 및 미취업졸업생 ※ 필수사항: 3~4학년 회원은 전체 회원수의 30% 이상, 2개 이상의 학과로 구성 - 신청방법: 신청서류 구비하여 인재개발원 방문 접수 또는 메일 송부(lar225@pknu.ac.kr) ※ 신청서류: 취업동아리 팀별 등록신청서, 활동계획서, 회원명부 - 신청기간: 2019. 3. 11.(월) ~ 3. 22.(금) 18:00까지 - 선정팀 수 및 선정방법: 신규 5개팀 내외 선정(기존 동아리 포함 25개 팀 내외 운영) ※ [취업동아리 선정 심사위원회] 구성하여 서류심사기준 및 평가표에 의한 심사 나. 취업동아리 지원 사항 - 지원기간: 2019. 3. ~ 2020. 2. - 취업동아리실 대여 - 동아리 활동 모니터링 및 취업전문 컨설턴트의 컨설팅 제공 - 연중 모의면접 수시 실시 - 동아리 구성원 제안제도 실시 - 동아리 운영비 지원 및 장학금 지급 예정
□ 동아리 선정
□ 동아리 운영 ○ 동아리 활동 내용: 직업 정보 탐색, 취업 졸업선배 멘토링, 취업 시험 및 면접 준비활동, 각종 취업 관련 정보수집과 취업활동 자료 제작 등
○ 동아리 인적 구성 및 역할 ○ 동아리 의무 사항 - 동아리 회원 유지: 총 8명 이상 회원 유지 필수 ※ 회원 중도 탈퇴로 유지 어려울 시, 인재개발원 연계 신규 회원 모집 가능 - 동아리 명단 및 결과보고서 제출: 8월, 12월 연 2회 제출 - 취업동아리 지도 참여 (신규동아리) 연간 3회 이상 필수 요청 및 참여 (기존동아리) 자율적 요청 및 참여 ○ 동아리 지원 사항 - 동아리실 대여: 나비센터 1층 취업동아리 1~5번실, 학기 중 6호관 강의실, 인재개발원 상담실 대여 - 신규 동아리 양성 프로그램: 동아리매니저 관리 또는 동아리 지도 제공 - 연중 모의면접 서비스 실시: 3명의 면접위원이 면접 진행 후 피드백 제공 - 동아리 구성원 제안제도 실시: 동아리 대표자 회의(연2회), 동아리 대표 단톡방을 통한 요구사항 지속적 반영 - 동아리 예산 지원(예정) · 동아리 지원금 금액: 연간 50만원 내외(회의비, 사무용품 구입비 등) ※ 지원금은 예산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· 동아리 지원금 지급 시기: 8월(50%), 12월(50%) 2회 분할 지급 · 동아리 결과 발표회 개최 후 평가를 통해 장학금 지급 □ 향후일정
붙임 1. 취업동아리 팀별 신청서 및 활동계획서 양식 1부. 2. 취업동아리 명부 양식 1부. 3. 취업동아리 개인별 신청서 1부. 4. 취업동아리 선발 서류 심사표 1부.
|
다음 | 2019년 부산 공공기관 합동채용설명회 개최 홍보 |
---|---|
이전 | 2019년도 대통령과학장학금 신청 및 선발 안내 |